cb369888beda8b89b83e984f10eadc7e.png

 

안녕하세요 과천/안양 지역의 위대태껸 "위대태껸센터-청계"를 개설합니다.
송덕기 옹으로부터 고용우로 이어지는 태껸을 위대태껸센터-청계를 통해 접해보세요.

 

● 수업 내용
- 동호회의 운동은 송덕기-고용우로 이어지는 위대태껸의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지도합니다.
- 태껸은 치고 차고 태기치고 꺾고 조르는 옛 무예입니다. 
- 태껸의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 

● 지도자 소개
안녕하세요 강태경이라고 합니다. 저는 2007년에 고려대 태껸 동아리를 통해 태껸을 시작했습니다.  위대태껸은 2007년  고용우 선생님을 처음 뵙고 위대태껸을 접하기 시작했고, 지금까지 15년 간 위대태껸을 수련하고 있습니다. 한국에서 위대태껸을 알리는 각종 시범에 참여하여 왔습니다.

 

● 일정
- 1주 1회 정기적으로 수련합니다.
- 일시는 신청자 분들과 조율하여 정할 예정입니다. (주말 가능)
- 한 회에 2시간 수련합니다. 

 

● 장소
장소는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~정부종합청사역 주변의 장소를 대관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

● 비용
- 회비는 월 8만원입니다.
- 처음 등록하시는 다섯 분에 한정하여 월 5만원으로 할인합니다. 5분이 등록하신 이후에는 정상 가격인 월 8만원으로 책정합니다. 회비 할인의 적용기간은 1년입니다. 
- 체험을 위하여 1회에 한정된 참여를 신청하실 수 있으시며, 비용은 2만원입니다. 월 등록 이전에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1회 체험으로 참여하시고, 그 이후에 월별 등록 여부를 판단하시면 됩니다. 

 

● 수업 개설조건
- 신청하신 분이 5인 이상이 되면 수업을 시작합니다.
- 수업 확장을 희망하시는 분이 5인 이상이면 추가 수업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.

 

● 문의

- 위대태껸센터-청계 오픈카톡프로필 : https://open.kakao.com/o/sSde3sme